카테고리 없음

조경: 훌륭한 마당을 위한 팁과 요령

마늘모냐옹이 2020. 7. 20. 15:28


조경: 훌륭한 마당을 위한 팁과 요령



집을 얼마나 개선하고 싶은지는 중요하지 않다; 가장 작은 것부터 가장 큰 프로젝트까지, 조경은 그것을 하기 전에 알아야 할 과목이다.


열정이 좋은 의미를 지배하도록 하는 것이 조경재해의 가장 확실한 방법이기 때문에, 이 기사를 읽고 당신의 프로젝트를 올바르게 하기 위해 시간을 내라.




조경을 새롭게 꾸밀 수 있도록 부드러운 곡선으로 바위나 화단에 다시 엣지를 만들어 보십시오.


곡선 침대는 일자 침대보다 현대적이고 시각적으로 인상적이다.


이것은 당신의 정원에 현대적인 모습을 더 많이 주는 저렴한 방법이다.




조경에 토종 식물을 사용해 보십시오.


여러분이 정원을 가꾸기로 결심했을 때, 여러분의 지역에 자생하는 꽃, 관목, 그리고 나무들을 반드시 사용하라.


이 지역에 자생하는 식물들은 심지어 열악한 토양에서도 잘 될 것이고, 물을 덜 필요로 할 것이고, 극한 기후 조건에서도 잘 자랄 수 있을 것이다.




마당에서 사용할 물방울 관개 시스템을 구입하십시오.


이러한 관개 시스템은 설치하기가 더 쉽고 식물들에게 연속적인 물을 공급할 수 있기 때문이다.


호스나 자동 스프링클러에서 나오는 개울로 땅을 적셔 많은 유출을 유발하는 대신, 드립 시스템이 발전소에 직접 물을 준다.




일년 내내 아름다운 결과를 얻기 위해 사계절 아름다운 조경을 만들도록 노력하라.


계절에 따라 꽃이 피는 식물을 사용하여 마당이 최상의 모습을 보이도록 하라.


또한, 독특한 잎이나 심지어 상록수가 있는 나무를 골라 일년 내내 마당을 밝게 만드세요.




값싼 제품보다 질 좋은 제품을 골라라.


만약 당신이 항상 바겐 쓰레기통이나 50%의 식물에 끌린다면, 당신은 많은 일과 수고를 각오하고 있을 것이다.


풍경 전문 매장으로 가십시오.


당신은 이런 종류의 가게에서 도움을 받고 필요한 제품을 찾을 가능성이 더 높다.


당신이 받는 조언뿐만 아니라 당신의 제품이 더 나을 것이기 때문에 조금 더 소비하는 것이 유리할 수 있다.




돈 내고 사는 거잖아.


만약 당신이 항상 가장 싼 재료를 고른다면,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품질을 얻지 못할 수도 있다.


조경에 관한 한 생소한 사람이라면 특산품 매장은 가격이 더 비싸더라도 더 나은 조언과 보증을 해 줄 수 있다.




여러 번 더 싼 제품으로 갈 수 있다.


가장 비싼 멀치나 컨테이너를 사는 것은 큰 이점이 없다.


비록 그것들이 더 작고 그들의 전체 크기에 도달하기 위해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할지라도, 값싼 식물들은 종종 그것만큼 좋다.


구입하기 전에 각 공장을 철저히 점검하는 시간을 갖도록 한다.


그들은 벌레, 질병, 또는 잘못된 보살핌으로 인해 야기된 다른 문제들을 가지고 있을 수 있다.




당신이 그것을 계획할 때 당신의 풍경이 일년 내내 어떻게 보일지 생각해 보라.


여기에 수반되는 것은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식물들이 봄과 여름 양쪽에서 모두 꽃을 피울 수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또한, 겨울에 마당을 푸르게 하기 위해 소나무를 추가할 수도 있다.


당신의 마당을 일년 내내 아름답게 가꾸는 것은 적절한 식물을 신중하게 선택함으로써 달성된다.




다른 주택 개량 프로젝트와 마찬가지로, 조경은 단지 기본적인 이해와 노하우를 필요로 한다.


찾을 수 있는 모든 것을 읽고 프로젝트를 설계할 때 이 새로운 지식을 기억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