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모두가 체크아웃해야 할 당뇨병 팁

마늘모냐옹이 2020. 7. 20. 15:27


모두가 체크아웃해야 할 당뇨병 팁



많은 당뇨병 환자들은 당뇨병을 관리하는데 있어서 때때로 위압감을 느낀다.


시간을 내서 이 상태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새로운 습관을 들이면 당뇨병을 가지고 살 수 있다.


이 제안들은 당신에게 방법을 보여줄 수 있다.




만약 의사가 당신의 아이들 중 한 명이 당뇨병에 걸렸다고 진단한다면, 당신은 공황상태에 빠지겠지만, 진정하고 당신이 견뎌낼 것이라는 것을 알 것이다.


당뇨병은 흔한 질병이기 때문에 자녀가 정상적인 수명을 누릴 수 있도록 도와주는 치료법이 많이 있다.


세계에서 가장 나이가 많은 당뇨병은 현재 90살이고, 그는 오늘날 우리가 의학적으로 발전하기 전에 주변에 있었다!



매번 똑같은 방법으로 모든 것을 함으로써 당신의 삶을 더 쉽고 체계적으로 만드세요.


인슐린을 가까이 두고 매일 밤 같은 장소에 보관하라.


시험이 일상화되면 규칙적으로 하고 로그에 쓰는 것을 잊지 않을 것이다.




당뇨병 환자에게는 특히 잘 자는 것이 중요하며 수면장애를 경험할 경우 수면무호흡증 검사를 받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수면 무호흡증은 치료되지 않은 위험한 건강 위험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일찍 검사를 받는 것이 바람직하다.




만약 당신이 당뇨가 있다면 페디큐어를 조심하도록 노력해라.


당뇨병 환자들은 발에 감염되기 쉬우므로 자상이나 상처가 나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탄산음료, 조미료, 사탕 등에서 찾을 수 있을 것이므로 유해한 품목을 피하기 위해서는 라벨을 연구하는 것이 중요하다.


"글루코스/과당"은 캐나다에서 이 제품에 라벨을 붙이는 방식이다.




당뇨병이 있다면 먹는 것을 관리하는 데 큰 신경을 쓰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여러분은 다른 음식들이 여러분의 혈중 포도당 수치에 다른 영향을 미칠 것이고, 여러분을 아프게 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더 큰 식사를 할 때는 더 큰 인슐린 주사가 필요하며, 작은 식사를 할 때는 덜 필요하다.


식사를 주의 깊게 관찰하면 포도당 수치를 조절하고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의 아기가 당신의 임신성 당뇨병에 노출된다면, 그는 당뇨병을 가지고 태어나거나 더 나이가 들었을 때 발병할지도 모른다.


설탕 섭취를 줄이면 당신의 건강과 아기의 건강이 좋아질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담배를 피우고 당뇨병을 앓고 있다면, 담배를 끊도록 시도하라.


흡연은 모든 사람들에게 건강에 좋지 않은 습관이지만, 당뇨병 환자에게는 특히 위험할 수 있다.


왜냐하면 흡연은 혈당 수치를 상승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담배를 끊는 것이 어렵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의 의사는 약간의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다.




의사의 처방대로 인슐린을 복용하십시오.


빠른 반응의 인슐린은 혈당을 안정되게 유지하는 데 매우 효과적이지만, 정확히 사용해야만 한다.




이 글의 정보에서 알 수 있듯이 당뇨병에 대처하고 삶을 더 나아지고 성취감을 느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유용한 조언들이 많이 있다.


여기에 포함된 정보는 당뇨병에 대해 배울 수 있는 것의 일부에 불과하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따라서 계속해서 이 상태에 대해 읽고 자신을 교육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