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검색에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여기서 리드 생성에 대한 모든 정보를 읽어 보십시오.

마늘모냐옹이 2020. 7. 20. 15:26


검색에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여기서 리드 생성에 대한 모든 정보를 읽어 보십시오.




때때로 어떻게 하면 비즈니스에 대한 단서를 얻을 수 있는지 알아내기가 어려울 수 있다.


비록 약간의 작은 성공을 실현할 수 있지만, 그러한 노력조차도 정체될 수 있다.


이래서 네가 짜놓은 계획을 꼭 지켜야 하는 거야.


이 글은 당신에게 부족했을지도 모르는 불꽃을 제공하기 위해 작성되었다.




많은 사람들이 인센티브만으로 행동할 것이기 때문에 구매 인센티브는 여러분을 위한 실질적인 잠재력을 창출하는 데 매우 성공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필요한 물건을 살 사람을 구한다면, 그들은 좋은 거래를 위해 당신과 함께 일하기를 원할 것이다.


그들에게 당신의 제안을 받아들일 수 있는 이유를 하나 더 주면 당신은 더 많은 기회를 창출할 것이다.




차단 문제 및 개인 정보 보호 문제에 주의하십시오.


추가 제안이나 커뮤니케이션을 받지 않는 선호를 나타내는 리드를 반드시 숙지하십시오.


구매하지 않는 사람에게 시간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귀사의 비즈니스와 관련된 지역 행사를 준수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부동산에서 일한다면, 결혼 이벤트를 찾아라.


당신이 거기 있다는 것을 고객들에게 알릴 수 있는 자리를 행사장에 마련하라.


항상 마을에 무엇이 올지 알 수 있도록 정기적으로 이웃의 분류 내용을 읽어라.




가능하다면 지역 사업주들을 대상으로 프레젠테이션을 하는 것을 생각해 보라.


예를 들어 개인 주최자는 사무실 조직에 관한 세미나를 할 수 있다.


트레이너들은 다른 사람들에게 그들이 항상 일하는 동안 건강을 유지하는 방법에 대해 말할 수 있었다.


그들은 너에게 유용한 것을 배울 수 있니?



리드 생성을 지원하는 로컬 그룹을 찾아보십시오.


리드를 공유하는 사업이 있을 수 있다.


당신이 마사지 치료사일 때 의사가 어떻게 당신을 리드할 수 있는지 모르지만, 당신은 놀랄지도 모른다.


항상 단서를 얻을 기회가 있고, 은혜를 갚는 것이 중요하다.




온라인에서 발견되는 리드 그룹은 여러분이 좋은 출발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만약 당신이 하이퍼로컬 사업을 한다면, 이 그룹들은 꽤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다.


아마도 피오리아 출신의 밥은 해충 문제를 가진 누군가를 도울 수 없을 것이다.


그는 당신이 할 수 있는 당신의 사업 정보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고, 그 반대도 될 것이다.




당신의 리드가 당신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사람인지 확인하라.


큰 그림을 그릴 때 일반적인 납은 괜찮다.


주요 정보를 기반으로 목표 고객에 맞게 캠페인을 조정하면 분명 개선된 결과를 보일 것이다.




줄을 서서 기다리는 동안 사람들과 대화하십시오.


다정해도 나쁘지 않고, 당신이 팔고 있는 물건을 정확히 찾고 있는 사람을 찾을 수도 있다.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너무 많은 정보를 그들에게 강요하지 않도록 하라.


대신 대화를 통해 이것이 잠재적 단서인지 아닌지를 알아내십시오.




새로운 리드를 얻기 위해 충분히 그리고 집중적인 태도로 열심히 일해 왔는가? 만약 그렇지 않다면, 당신의 사업은 실패로 끝날 수 있으므로, 위의 기사에서 나온 팁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다.


이 조언을 사용하여 귀사의 새로운 영업 기회와 소비자를 확보하십시오.